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치질 자연치료가 가능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6:42

    우리 과인라인 사람이라면 대다수의 치질을 앓은 경험이 있을텐데 저는 수치질이라 대변을 볼 때마다 피가 과도하게 아파서 화장실에 가는 것이 무서웠습니다.​


    >


    점점 장시간 앉아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데다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에 점점 내부 치질이 되기 쉬운 것 같습니다.ᅲᅲ


    >


    내부 치질은 치상선 상부에 발생하는 치핵으로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데, 주로 변비로 인해 딱딱한 변이 나오거나 설사 등으로 항문 쿠션에 무리가 가 붓거나 처지는 증상을 의미합니다.심해 탈장까지 자신 있다고 들었어요.​


    >


    ​ 증상이 한가지기부터 4기에 나쁘지 않고 누구에게 ​. 것은 자주 출혈이 동반되고 2기는 배변 후에 자연히 항문 내다 시 들어간 상태여서 3기는 비뵤은 후 치핵을 손가락으로 들어가면 경우에도 4기는 치핵이 손가락으로 넣어도 들어가지 않고 나쁘지 않고 있는 상태로 지속되고 있다.​


    >


    저처럼 수치질 쪽은 인터넷에 검색해 보거나 무조건 치질은 수술을 해야 한다고 아시는 분들이 많잖아요.따라서 금하나운 제가 수치질 자연치료에 성공한 방법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세요!


    >


    저는 병원에 가는 것이 꺼려 약국에 들러서 효과 좋은 치약을 달라고 했는데 정확한 진단을 받고 스스로 치약을 먹거나 바르는 것이 가장 나쁘지 않습니다.​


    >


    ​ 나는 지 방을 복용하면서 1석마다 예비파의 연고를 바르고 올렸지만 ​


    >


    티센은 디오스민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내부 치질의 증상이 확실히 개선되었습니다.​


    >


    프리파인 연고는 리도카인이라는 성분 때문에 치핵 통증이나 가려움증 때문에 출혈을 초시적으로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어 거의 매일 샤워를 한 후 바르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치질 걸린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비결 중 자신의 좌욕도 지속적으로 해 주셨어요.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족용 좌욕기로 좌욕을 하고 주고 좌욕기가 없는 분이라면 샤워기를 이용한 좌욕을 추천합니다!​ 물의 온도는 체온과 대등한 37~38도로 맞추고 3~5분 정도씩 적당히 해야 할 너희들은 긴 때에 웅크리고 있다고, 오히려 항문 혈관의 압력이 증가하고, 항문에 있던 상처가 더 될 우려가 있습니다!!가끔 물의 온도가 뜨거운 만큼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고 물을 사용하는 것도 있지만 화상 우려가 있으며, 또 항문에 있던 상처가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


    치질 시트는 치질 쪽이 사용하면 치질 개선에 좋은 기구 중 수면 중에 좌욕을 하거나 내 약을 먹어도 증상이 자신 없거나 내 스토리가 나빠진다고 느끼면 나는 치질 시트를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


    저도이것을써서많이좋아진분들이많아서뒷말을보고열심히쓰게되었어요.사실 저도 빨리 좋아져서 아픈 치질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산 것도 있어요.ᅲᅲ


    얼핏 보면 어떻게 변기 뚜껑처럼 생겼는데 지면 콩 모양으로 튀어 올라가서 자기 앞부분에 엉덩이를 맞추고 앉기가 너무 힘들어지면 정체된 혈액순환을 잘해주기 때문에 치핵이 제자리로 돌아가 웃돈다고 합니다.


    >


    사용법도 설명서에 친절하게 본인을 만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만, 어떻게든 변 앞에 치질 시트를 올려놓고 지상의 콩 모양으로 튕겨 나와 본인이 있는 곳을 위로 해서 앉으면 됩니다.​


    >


    치질 시트를 사용할 때 저는 때에 맞춰 사용하는 것이 가장 힘들었지만, 상태가 나빠지면 어떻게든 하게 됩니다.^^​ 쵸은이에키욜도욱도 사용하여 주니까 1주일 1째부터 통증이 가시고 딱딱한 탱탱한 치핵이 말과 이야기로 육지소 3주째부터 치질이 약간 작아지는 소견.?​


    >


    저는 아무래도 치질약을 쓰면서 좌욕과 치질시트를 같이 써서 그런지 더 빠른 효과를 본 것 같아요!!저의 치질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하루라도 빨리 완쾌되길 빌어요.


    치질시트 구입처 문의가 많아 밑에 링크를 올려놓습니다:D건강 모두 즉흥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