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아직은 걱정스럽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3:37

    독일과 자동차회사, 아우디는 최근 자율주행자동차에 대한 글로벌 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 ​ 9의 행정부(중국 데힝 대한민국 이탈리아, 스페인, 강하지만 영국 프랑스인가 봤어, 미쿠 아)의 2개, 000명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무인제 차'에서도 불리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등장에 대해서 훙미웅 있지만 예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율 주행 자동차의 안전에 대한 우려의 묵음을 내놓았다는 점이었다 ​​​


    >


    ​ ​ 즉, 9개국 2일 000명의 응답자 중 약 82%가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 발전에 대해서는 관심을 와서 관심을 보였으나 국가별로 상당한 '온도'차이를 보였다. 위 그림에서 보듯 중국과 한국은 각각 98퍼센트와 94퍼센트가 과열 양상에 가까운 관심을 보인 반면 일본과 미국은 74%로 72%로 상대적으로 후(후)후(후) 한 반응을 보이자 신라 그다지 알맞은 '온도'차이가 나타난 것이었다 총론적으로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들은 자동 운전 자동차를 서부 개척 시대의 금광과 보는 반면 미국 등 서방 국가들은 매우 의심스러운 시간으로 보고 있다는 것이었다.​ ​ 특히 응답자 중 70퍼센트의 사람들이 자율 주행을 가장 우려되고 불안으로 소견하는 사항은 운전대(steering wheel)이 없다는 것을 들었다고 칩시다. 즉 인간이 통제할 수 없는 긴급 상황에서 과연 자율 주행 기술이 00%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혐의인 것이었다 결론적으로 자율주행자동차가 기술이나 법률 등의 장애물을 전체를 넘어 판매가 허용되더라도 사람들이 느끼는 심적 장벽을 넘기까지는 때때로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관련기사 : https://www.cnet.com/roadshow/ 새로운 s/audi-self-driving-car-study-autonomous-vehicle-technolog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