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불암 김민자 부부 나쁘지않아이 여든 50년 결혼 비결은 "배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28

    최 블루 엠 김민자 부부 나이 여야 50년 결혼의 비결은 "배려"​


    >


    배우 최불암과 김민자 부부의 50년째의 결혼 이야기가 화제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에 대해 "해돋이 지역을 보고 싶은 사람"이라며 끌어안고 식지 않는 사랑을 드러냈다. 애인의 면모를 보였다.최불암은 김민자와 하나 960년대 국립 극단 출신이라고 하는 아내 김민자와 교제를 시작하고 4년간 김연아 이항다소움 결혼에 성공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최불암은 집념과 노력이 미인을 얻게 만들었다고 가슴 벅찬 마소음을 드러냈다. 김민자는 조건이 너무 나빴다. 외아들, 외동아들, 수입도 없었다. 남편감으로 0점이었다. 주변에서 결사반대하고 있었다. 가족도 싫었습니다"로 곧 당시 귀 츄울 회상하고 최불암은 "50년 만에 쵸소움 들"과 이야기로 눈길을 끌었다.최불암 나이는 하나 940년생으로 올해 여든살이었다 부인 김 토시코(김·밍쟈)는 두살 연상이었다 최불암과 김민자 부부는 맞지 않는다는 점은 50년째를 맞지 않지만 서로 배려를 하고, 쿠로를 인정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밝힌다.


    >


    현재 김민자는 연기 활동보다는 봉사 활동에 전념하고 있으며 봉사단체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김민자는 나도 귀가 아팠다. 친한 이비인후과 선생님이 오셨는데 이것을 만들기 위해 굉장히 노력하셨다고 말했습니다.한편 천주교 신자인 최불람 부부는 지난해 혼인 갱신식을 가져 화제가 됐습니다. 혼인갱신식을 통해 혼인의 의미를 되새기고 성대가족을 본받아 사랑하며 살 것을 맹세했습니다.김민자는 "28년 전에 세례를 받았으나 지금의 남편이 세례를 받고 성대 가족을 만들어 완성된 대가족의 모습이 되어서 기쁩니다"고 말했습니다. 세례식과 혼인갱신식을 가진 염 추기경은 신의 자식으로 거듭난 것을 축하하며 혼인갱신식을 통해 부부가 희생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신 예수님의 희생을 배우고 서로 희생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