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그맨] 매력남 박민성♡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4:10

    안녕하세요^_^저의 블로그 1포스팅은 코메디앙팍밍송에 시작합니다.글재주가 없어서 횡설수설해도 이해해주세요!


    >


    개그맨 박민성 씨의 프로필입니다チョン이 스토리 간단하지? 하하...86학년~내년이면 솔은하 나...하나 4년 코빅에 데뷔하며 데뷔부터 횟수로 이제 막 2년...신인 개그맨입니다 그러므로 검색하고 봐도 사진이 너무 정보가 당신~무 너 무 아무 것도 없었죠. ブ, 갑작스런 주머니지만 혈액형! B형이래요.B형 남조아조안~


    >


    이 사진의 오른쪽 끝에 파란색 파카집업을 입은 분이 박민선씨 입니다~ (한번 봐도 아시겠죠? 저 혼자만 알아본 본인...-_-)코미디 빅리그 코그대검사를 받고 있는 사진 같군요.


    >


    지금은 코빅에서 하는 고 군은 없지만...타네무라 아리나 다 같이 연예인이 텔레비전으로 볼 수 없다고 쉬는 것은 절대 아니에요!!)현재 금, 토, 1, 홍대 윤형빈 소극장에서 개그쇼"관객과의 전쟁"에 출연하고 열연하고 있습니다..!!저도 보았지만, 홍익대 대학에 가1 있으신 분은 꼭 들르세요!후회는 없을 것 같아요. 꿀잠♥~웃소리 핵폭탄!!!내 점수는... 별 5개 만점에 ★ ★ ★ ★ ★!공연 시간은 금요일 1-오후 8시/흙 1도 1-오후 3시 5시 7시 이렇게 공연이 도청됩니다.참고해주세요


    >


    이 사진은 공연 전인지 후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섭취하려고 하는데 사람들이 섭취하는 걸 구경하고 있습니다"라고 박민선씨가 SNS에 올린 사진입니다.아무리 공인이라도 단독 섭취 먹는데 사람들이 구경하고 있으면 창피하잖아요.카와이)


    >


    목도리 차림도 참 귀엽네요~ 옆에 있는 사람은 개그맨 신윤순씨다.(개콘 킬러 코그데 파르노파 중 빨강 역을 맡았다죠.말해주지 않았다면 몰라봤을...^;이 분과는 굉장히 친한 것 같네요.후후후.


    >


    >


    슈트도 어울려요?저기 계신 여성분은 개그우먼 신봉선씨입니다www


    >


    과자 푸링글스 안 좋게 해줘!


    >


    모자광이라고 들었어요.


    >


    보시다시피 모자를 쓰고 찍은 사진이 많아요. 후후후.


    >


    스타 1번 당싱무 좋은 안 본 인 거죠?히프학스우에크~ㅋㅋㅋㅋㅋㅋ 고런 스타 1당신 무죠쯔앙>_<~♥ 좋아하는 소움액도 힙합 장르를 좋아하신다며...(저도요!!나도 좋아합니다.힙합Yo!!


    >


    스포츠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축구에서 찍은 사진들~ 스포츠에서 하는 남자 멋지다~ 적어서 난 무척 애늙은이같아요ᅮ


    >


    마지막 사진이야! 이 사진은 SNS로 설정샷으로 올렸대.커플? 아니에요.ᄒᄒ 오해가 많아요!!) 그냥 친한 여자 동기라고해요아 정말인가? 아 맞다! 그래서 이 사진들은 전부 (프로필 사진 제외) 박민성 씨의 SNS에 있는 사진들이다.사진 찾으시는 댁은 매우 힘드십니다.개그맨 박민성씨의 별스타그램의 어린 아이디는 mminssung입니다.홍대 공연보고 '과인서 인증샷+해시태그'만 올리면 돼요'도 눌러줬어요.직접 길모퉁이에 와서 홍보도 하고 공연도 봤더니 정내용 열을 더 준비한 것 같아요.(코미디언 정내용 누구과인 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내년에 꼭 인기어 허과인만 터뜨려라~~!!!(내 바람 박민성씨 바람이지? 그냥 소견대로 적음... 적은...정말 잘 되었으면 하는 연예인(코미디언)중에 한명 포스팅했어요.봐주셔서 감사합니다!!!^_^*


    댓글

Designed by Tistory.